TEAM UBIST

의원 온라인 설문 조사 솔루션
퀵서베이

퀵서베이로 정밀하게 조사 대상군을 선정해 빠르고 정확하게 의견을 수집해 보세요
16,000처 의원을 기반으로 타겟 고객을 스크리닝하고 다양한 조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비주얼

서비스 특장점

퀵서베이, 이런 점이 좋아요!thumbs-up

정밀한 조사 대상 선정
진료과, 상병 등 세부 조건 필터링으로 타겟 그룹을 선정하여
정확한 시장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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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고 경제적인 결과 수집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문을 신속하게 진행해 보세요
평균 2주 내외로 빠르게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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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설문 참여율
최대 300명 의사 선생님의 정성스러운 피드백을 받아 보세요
의사랑 설문조사는 참여 독려를 위해 매일 1회 이상 메시지를
노출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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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략 및 메시지 수립
의사 선생님의 제품 처방 이유와 근거를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세요. 제품 마케팅 메세지를 설정하기 위한
기초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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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의견

퀵서베이 고객 이야기heart

원하는 타겟에게만 설문을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해요

새로운 약제가 출시 됐을 때 선생님들께서 얼마나 알고 계신지, 처방 의향이 있으신지 알아보고 싶어 퀵 서베이를 도입했어요
타겟 진료과와 처방 상병을 스크리닝하여 설문을 진행하였고 설문을 통해 새로운 약제의 인지도와 처방 변경 의향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원하는 타겟에게만 설문을 진행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유용합니다

@ 3년차 PM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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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방 패턴을 비교하고 디테일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요

타 서베이 솔루션은 원하는 진료과 선택이 어렵고 특정 상병을 처방한 선생님만을 대상으로 병용 처방 패턴을 조사하기 힘들어
불편한 점이 많았어요. 하지만 퀵서베이를 도입한 후에는 전체 대상의 병용 처방 패턴과 특정 상병을 처방하시는 선생님의
병용 처방 패턴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고, 처방 패턴의 이유도 파악 할 수 있어 디테일한 전략 수립이 가능해졌습니다

@ 5년차 마켓리서치 팀장
person
의원 내 인지되고 있는 디테일 메시지를 파악할 수 있어요

MR 담당자들이 어떤 메시지로 디테일링을 하는지, 선생님들께서는 어떤 메시지에 관심이 많은지 파악하기 위해 퀵서베이를 도입
했습니다. 특정 약제를 처방하시는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현재 처방 중인 약제의 디테일 메시지를 수집하였고, 이를 통해 현재 의원
에서 인지되고 있는 디테일 메시지가 무엇인지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7년차 마케팅기획팀 과장
person
실제 의원의 처방 의향을 제 3자 입장에서 조사할 수 있어요

영업사원을 통해 전달 받는 거래처 선생님의 의견 만으로는 시장 조사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퀵서베이는 의사랑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료과, 처방 약품, 상병을 스크리닝하여 의견을 수집할 수 있어 유용해요
타겟으로부터 객관적인 데이터를 수집하여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점이 퀵서베이의 차별화된 강점이라고 생각해요

@ 10년차 마켓리서치 팀장
person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