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UBIST

의약품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메디컬트렌드

의사랑을 사용하는 의사 선생님께 우리 제품을 칼럼 형식으로 소개해 보세요
메디컬트렌드를 활용하면, 자연스럽고 신뢰도 높은 브랜드 연출이 가능해요

비주얼

서비스 특장점

메디컬트렌드, 이런 점이 좋아요!thumbs-up

신뢰도 높은 데이터 활용 콘텐츠
데이터를 활용한 신뢰도 높은 메디컬 콘텐츠를 제작해 보세요
EMR, UBIST 데이터를 활용하여 보다 설득력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요
deco
의원 환경에 딱 맞는 특화 콘텐츠
의원 환경에 특화된 칼럼 형태로 우리 제품을 알려 보세요
희귀 질환, 종합 병원에서 주로 처방되는 질환 등에 대한
적응증도 개원가에 알릴 수 있어요
deco
수용도 높은 간접 홍보 콘텐츠
의사선생님께 제품의 키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보세요
Non-branded 콘텐츠와 약품 메시지를 결합하여
정보를 쉽게 받아들이실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deco
영구적 약품 홍보 콘텐츠
한 번의 업로드로 약품 홍보를 지속해 보세요
의사 전용 정보 플랫폼에 한 번 업로드된 콘텐츠는
의사선생님께 영구적으로 보여져요
deco

고객 의견

메디컬트렌드 고객 이야기heart

맞춤형 칼럼 콘텐츠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제품을 추천할 수 있어요

선생님들께 직접 약품 정보를 전달하니 관심과 호응이 부족하더라구요. 고민 끝에 메디컬트렌드와 계약하여
맞춤형 칼럼 콘텐츠로 학술적 관심을 유도하며 약품을 효과적으로 알렸습니다. 유용한 정보 제공과 자연스러운 약품 추천이
가능한 메디컬트렌드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실행했고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 3년차 마케팅팀 매니저
person
원장 선생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자세히 알게 되었어요

우리 제품의 시장 이슈 외에도 원장 선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고, 선생님들께 시장 트렌드 정보를
제공
하고 추가적인 질문이나 반응을 확인하고 싶어 메디컬트렌드를 도입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트렌드 덕분에 원장 선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자세히 알게 되었고, 현재 해당 내용에 대한 콘텐츠를 준비해 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요

@ 8년차 MR팀 팀장
person
실제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작한 컬럼으로 신뢰있는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해요

Real World Data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인 정보로 제품을 마케팅하고 싶어 찾아 보던 중 메디컬트렌드를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유비스트와 의사랑 등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우리 제품의 질환, 환자 정보를 분석한 컬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메디컬트렌드 덕분에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신뢰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요

@ 10년차 CE팀 책임
person
컬럼을 통해 질환 처방에 관심을 높여 제품 처방률을 높였어요

질환 처방률이 낮아 고민하던 중 메디컬트렌드로 질환 Awareness를 높여 처방률을 올릴 수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계약했어요. 메디컬트렌드를 통해 의사 선생님들께 질환 정보와 처방 트렌드를 컬럼 형식으로 제공하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높아지고 처방률도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업무에 큰 도움이 되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 15년차 대외협력 부장
person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