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메디컬트렌드
의사랑을 사용하는 의사 선생님께 우리 제품을 칼럼 형식으로 소개해 보세요
메디컬트렌드를 활용하면, 자연스럽고 신뢰도 높은 브랜드 연출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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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트렌드, 이런 점이 좋아요!
메디컬트렌드 고객 이야기
선생님들께 직접 약품 정보를 전달하니 관심과 호응이 부족하더라구요. 고민 끝에 메디컬트렌드와 계약하여
맞춤형 칼럼 콘텐츠로 학술적 관심을 유도하며 약품을 효과적으로 알렸습니다. 유용한 정보 제공과 자연스러운 약품 추천이
가능한 메디컬트렌드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실행했고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우리 제품의 시장 이슈 외에도 원장 선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고, 선생님들께 시장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추가적인 질문이나 반응을 확인하고 싶어 메디컬트렌드를 도입하게 되었어요. 메디컬트렌드 덕분에 원장 선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자세히 알게 되었고, 현재 해당 내용에 대한 콘텐츠를 준비해 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요
Real World Data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인 정보로 제품을 마케팅하고 싶어 찾아 보던 중 메디컬트렌드를 알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유비스트와 의사랑 등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우리 제품의 질환, 환자 정보를 분석한 컬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메디컬트렌드 덕분에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신뢰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요
질환 처방률이 낮아 고민하던 중 메디컬트렌드로 질환 Awareness를 높여 처방률을 올릴 수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계약했어요. 메디컬트렌드를 통해 의사 선생님들께 질환 정보와 처방 트렌드를 컬럼 형식으로 제공하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높아지고 처방률도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업무에 큰 도움이 되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