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UBIST

약품 간편 등록 솔루션
라이브랜딩

라이브랜딩으로 우리 약품을 의사랑 진료실에 간편하고 빠르게 등록해 보세요
원클릭으로 약품을 등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약품 등록 현황까지 파악할 수 있어요

비주얼

서비스 특장점

라이브랜딩, 이런 점이 좋아요!thumbs-up

간편한 약품 등록
우리 약품을 의사랑 진료실에 쉽고 간편하게 등록해 보세요
신속한 등록으로 MR 담당자의 약품 등록 안내가 편리해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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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등록 현황 조회
기존 약품등록 의원 뿐만 아니라,
미등록한 의원의 현황까지 조회할 수 있어요
약품 코드를 미등록한 의원 대상의 영업전략을 추가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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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품 등록 증감 모니터링
약품 신규 등록 추이를 확인하여 우리 약품의
잠재 시장성을 점검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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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결과 지표
마케팅 효과를 확인하기 위한 근거 자료로 활용해 보세요
캠페인 시행 전/후, 약품 등록 현황을 비교하여
결과 지표로 활용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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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영상

라이브랜딩, 어떻게 활용하나요?heart

고객 의견

라이브랜딩 고객 이야기heart

원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진료실에 약품을 '코드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약품 코드가 변경 될 때마다 선생님들이 새로 등록하는 것을 종종 잊거나 어려워하세요
그래서 저희 제품의 지속 처방을 위해 코드 등록을 간편하게 할 방법을 찾다가 라이브랜딩을 도입했습니다. MR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선생님들이 원클릭으로 쉽게 진료실에 약품을 등록 할 수 있어 실용적인 마케팅 활용이 되었습니다

@ 3년차 PM 담당자
person
코드인 현황과 거래처 규모를 빠르게 파악해 영업 목표와 전략을 세울 수 있어요

신약을 출시했을 때, 의원 시장에서 제품이 가질 포텐션과 우리 약품을 ‘코드인’하지 않은 거래처 규모를 파악하고 싶어
라이브랜딩을 도입했어요. 라이브랜딩으로 약품 코드인을 아직 하지 않은 원장 선생님들의 현황을 진료과별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거래처의 규모를 빠르게 파악하고 영업 목표와 전략을 세울 수 있어 유용해요

@ 8년차 MR팀 팀장
person
마케팅 실행 임팩트를 구체적인 지표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라이브랜딩을 사용하기 전에는 마케팅 효과를 구체적으로 측정하기 어려웠어요
그러나 도입 후 마케팅 전/후의 약품 등록처를 비교하여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게 되었고,
등록 처수 증가를 KPI로 활용할 수 있어 마케팅 목표 수립과 효과 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12년차 마케팅 팀장
person
단순 등록처와 실 사용처 비중을 비교해 영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요

이전에는 우리 약품을 등록하고 실제 처방하는 의원 비율을 파악하기 어려웠어요
하지만 라이브랜딩 도입 후, 약품 등록처 수를 파악하여 실제 처방 규모와 비교해서 약품 코드인 처수가 적어 처방이 낮다는 것을
파악할 수 있었어요. 이를 통해 필드 영업 재실행을 검토하는 등 영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 15년차 전략기획실 실장
person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